달리웍스, 2017 사물인터넷 국제 전시회 성황리 마무리

Thing+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다르게 생각하고 다르게 일하는 IoT 기업, 달리웍스입니다.

지난 10/11(수)~10/13(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사물인터넷 전시회에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바쁘신 가운데, 저희 달리웍스, Thing+ 부스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IMG_6528

IMG_6538

IMG_6571

IMG_6589

전시회에서는 Thing+ 플랫폼에 대하여, 그리고 Thing+ 플랫폼을 기반으로 스마트 팩토리, 스마트 물류, 스마트 빌딩, 스마트 팜에 대한 실제 구현 사례를 선보였습니다.

IMG_6601

여러 사례 중에서 특히 스마트 팩토리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주신 것 같습니다.
국내 통신사 뿐만 아니라, IoT 기술 적용에 관심이 많은 제조회사, Thing+ 플랫폼 기술에 대해 높이 평가해주신 IT 기업 분들의 격려에 다시 한번 감사 말씀 올립니다.

대한민국의 대표 IoT 전문 플랫폼 기업으로서 달리웍스는 IoT 기술의 끊임없는 발전과 서비스 확산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IMG_0544

바쁘신 와중에도 달리웍스, Thing+ 부스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RECENT USE CASES

Thingplus와 함께한 스마트팜 혁신 사례 – 다양한 농업 현장의 연결과 변화

Thingplus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팜 기술이 실제 농업 현장에서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고 성과를 만들어냈는지 다양한 사례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RECENT BLOG POSTS

작업장 냉난방, 켜는 게 답일까? 조절이 답일까?

AI 냉난방 제어로 공장 작업장의 온도 편차를 줄이고, 전력 낭비 없이 쾌적한 생산 환경을 유지하세요.

운동 중엔 쾌적, 쉬는 공간은 절전 – 공간별 냉난방이 가능할까?

AI 냉난방 제어로 운동 구역은 쾌적하게, 휴식 구역은 절전 모드로 — 공간별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 에너지 관리 솔루션.

숙소 냉난방, 비어 있는 객실까지 전력 낭비?

객실별 체크인·재실 정보를 기반으로 자동 제어하는 AI 냉난방 관리로, 숙박시설의 전력 낭비를 최소화합니다.

카페 냉난방, 손님 많은 창가에선 왜 더 덥게 느껴질까?

AI 기반 구역별 냉난방 제어로, 손님이 몰린 자리도 쾌적하게 — 낭비 없이 똑똑하게 관리하세요.

업무 공간 냉난방, 퇴근 후에도 계속 돌아가고 있다면?

AI 제어와 재실 감지 기능으로, 퇴근 후에도 스스로 절약하는 사무실을 만듭니다.

RECENT PRESS REPORTS

달리웍스,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 전시 현장 스케치

달리웍스가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 현장에서 스마트 제조 솔루션과 신제품 minien을 선보였습니다.

달리웍스,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에 참가합니다!

달리웍스가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에서 42Q, minien 등 스마트 제조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스마트팩토리 디지털 전환, 지원사업으로 완성하세요 PRIME, EnergyQ, SignalVax 도입 가이드

스마트팩토리 디지털 전환, 지원사업으로 완성하세요: PRIME, EnergyQ, SignalVax 도입 가이드

기업의 디지털 전환 및 운영 효율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의 특징과 혜택, 그리고 왜 달리웍스를 선택해야 하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2025 스마트팩토리 지원사업·바우처 디지털 혁신의 기회를 잡아라

2025 스마트팩토리 지원사업·바우처: 디지털 혁신의 기회를 잡아라

2025 스마트팩토리 지원사업과 바우처 제도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고, 이를 통해 어떤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신청 방법은 무엇인지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달리웍스 2024 Korea ICT Expo in Japan 참가기

달리웍스, 2024 Korea ICT Expo in Japan 참가기

2024년 11월, 일본 도쿄에서 열린 Korea ICT Expo in Japan에서 저희 달리웍스는 스마트 제조와 디지털 전환(DX) 분야의 IoT 솔루션을 선보이며 일본과 동남아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모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