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전자, 사물인터넷 플랫폼 기업 달리웍스와 MOU

<서울 서초구 양재동 바른전자에서 바른전자 임세종 사장(왼쪽)과 달리웍스 이순호 사장이 사물인터넷 생태계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를 6일 체결했다.>

바른전자, 사물인터넷 플랫폼 기업 달리웍스와 MOU


바른전자(대표 김태섭 임세종)는 사물인터넷 플랫폼 기업 달리웍스와 사물인터넷 생태계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고 6일 밝혔다.

바른전자는 사물인터넷용 근거리 통신 기술과 온도, 습도, 이산화탄소, 미세먼지 농도 등을 감지하는 센서를 삽입한 하드웨어를 개발·생산키로 했다. 달리웍스는 사물인터넷용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하는데 협력한다.

양사는 다양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결합할 계획이다. 양해각서 교환 전에도 사물인터넷 관련 기기를 함께 개발하며 시너지 효과를 낸 경험이 있다.

설명환 바른전자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양사는 다양한 요구에 맞춰 단말기와 플랫폼을 결합한 상품을 내놓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손잡고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RECENT USE CASES

Thingplus와 함께한 스마트팜 혁신 사례 – 다양한 농업 현장의 연결과 변화

Thingplus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팜 기술이 실제 농업 현장에서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고 성과를 만들어냈는지 다양한 사례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RECENT BLOG POSTS

항온항습 환경에서도 스마트 냉난방이 가능할까?

정밀 온도·습도 제어가 필요한 항온항습 환경에서도 AI 기반 냉난방 제어로 안정성과 효율을 모두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작업장 냉난방, 켜는 게 답일까? 조절이 답일까?

AI 냉난방 제어로 공장 작업장의 온도 편차를 줄이고, 전력 낭비 없이 쾌적한 생산 환경을 유지하세요.

운동 중엔 쾌적, 쉬는 공간은 절전 – 공간별 냉난방이 가능할까?

AI 냉난방 제어로 운동 구역은 쾌적하게, 휴식 구역은 절전 모드로 — 공간별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 에너지 관리 솔루션.

숙소 냉난방, 비어 있는 객실까지 전력 낭비?

객실별 체크인·재실 정보를 기반으로 자동 제어하는 AI 냉난방 관리로, 숙박시설의 전력 낭비를 최소화합니다.

카페 냉난방, 손님 많은 창가에선 왜 더 덥게 느껴질까?

AI 기반 구역별 냉난방 제어로, 손님이 몰린 자리도 쾌적하게 — 낭비 없이 똑똑하게 관리하세요.

RECENT PRESS REPORTS

달리웍스,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 전시 현장 스케치

달리웍스가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 현장에서 스마트 제조 솔루션과 신제품 minien을 선보였습니다.

달리웍스,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에 참가합니다!

달리웍스가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에서 42Q, minien 등 스마트 제조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스마트팩토리 디지털 전환, 지원사업으로 완성하세요 PRIME, EnergyQ, SignalVax 도입 가이드

스마트팩토리 디지털 전환, 지원사업으로 완성하세요: PRIME, EnergyQ, SignalVax 도입 가이드

기업의 디지털 전환 및 운영 효율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의 특징과 혜택, 그리고 왜 달리웍스를 선택해야 하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2025 스마트팩토리 지원사업·바우처 디지털 혁신의 기회를 잡아라

2025 스마트팩토리 지원사업·바우처: 디지털 혁신의 기회를 잡아라

2025 스마트팩토리 지원사업과 바우처 제도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고, 이를 통해 어떤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신청 방법은 무엇인지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달리웍스 2024 Korea ICT Expo in Japan 참가기

달리웍스, 2024 Korea ICT Expo in Japan 참가기

2024년 11월, 일본 도쿄에서 열린 Korea ICT Expo in Japan에서 저희 달리웍스는 스마트 제조와 디지털 전환(DX) 분야의 IoT 솔루션을 선보이며 일본과 동남아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모색했습니다.